레벨당 스탯 상승
힘 2.5 / 민첩 2.5 / 지능 1
기본 공격속도 1.6초,
공격 미사일 속도 1900, 이동속도 300, 사정거리 600의 민첩 영웅
![1](http://pds8.egloos.com/pds/200802/13/57/f0011057_47b272618ca6a.jpg) |
레그 샷(D)
다리를 맞춰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쉐도우 스트라이크 기반의 스킬로 다른 기반의 슬로우와는 중복 적용되지만,
같은 기반인 출혈의 슬로우와는 중복되지 않습니다.
슬로우 지속은 15초 동안 서서히 회복되는 형태로 3렙 기준으로 최초 65%의 이속감소가
된 후 서서히 회복되다가 15초가 되는 순간 완전히 회복되는 형태입니다.
|
레벨
|
마나
|
사정거리
|
속도
|
쿨다운
|
효과
|
요구레벨
|
1
|
60
|
550
|
5000
|
8
|
100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25%만큼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
1
|
2
|
80
|
650
|
5000
|
8
|
150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45%만큼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
3
|
3
|
100
|
750
|
5000
|
8
|
200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65%만큼 이동 속도를 느리게 합니다. |
5
|
![1](http://pds9.egloos.com/pds/200802/13/57/f0011057_47b27260deb54.jpg) |
이글 아이(E)
버서크 기반으로 공속 이속을 증가시키며, 트리거로 헤드샷으로 추가 마법 데미지를 입힙니다.
효과 지속 중일
때 지속레벨을 올리면 공속/이속의 효과는 그대로 지속되지만, 헤드샷의 추가데미지는 올라간 스킬 레벨의 데미지로 발동됩니다.
저격 상태 일
때에는 헤드샷 데미지가 발휘되지 않습니다.
|
레벨
|
마나
|
사정거리
|
효과범위
|
쿨다운
|
효과
|
요구레벨
|
1
|
50
|
-
|
-
|
45
|
60 데미지의 헤드샷 확률 20%와 이동 속도 20%, 공격 속도를 20% 향상 시킵니다. 지속
30초 |
1
|
2
|
70
|
-
|
-
|
45
|
110 데미지의 헤드샷 확률 25%와 이동 속도 30%, 공격 속도를 40% 향상 시킵니다. 지속
30초 |
3
|
3
|
90
|
-
|
-
|
45
|
160 데미지의 헤드샷 확률 33%와 이동 속도 40%, 공격 속도를 60% 향상 시킵니다. 지속
30초 |
5
|
![1](http://pds7.egloos.com/pds/200802/13/57/f0011057_47b27262cc4fd.jpg) |
이글 워드(F)
파괴될 때 200범위의 지상 생명체 적에게 300의 데미지, 400범위의 지상 생명체 적에게 2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카붐 기반의 데미지로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모두에 영향을 받습니다.
투명 유닛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
레벨
|
마나
|
사정거리
|
효과범위
|
쿨다운
|
효과
|
요구레벨
|
1
|
50
|
550
|
-
|
20
|
체력 500, 방어 8(중형), 시야 1300(밤/낮 모두)의 이글 워드를 설치 합니다. 지속
40초 |
1
|
2
|
60
|
550
|
-
|
20
|
체력 500, 방어 8(중형), 시야 1300(밤/낮 모두)의 이글 워드를 설치 합니다. 지속
80초 |
3
|
3
|
70
|
550
|
-
|
20
|
체력 500, 방어 8(중형), 시야 1300(밤/낮 모두)의 이글 워드를 설치 합니다. 지속
120초 |
5
|
![1](http://pds9.egloos.com/pds/200802/13/57/f0011057_47b27262347c4.jpg) |
저격 상태로 전환(W)
경험치 습득범위(900) 밖에서 적 영웅을 죽일 경우 적 영웅 레벨x20 + 150만큼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저격 상태에서는 임페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스플래쉬 공격은 자신이 타겟으로 한 유닛 주변 100까지는 100%의
데미지가 들어가며, 135범위 까지는 80%의 데미지, 170범위까지는 6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 민첩 크리티컬은 피의 검을
착용했을 경우에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
레벨
|
마나
|
사정거리
|
효과범위
|
쿨다운
|
효과
|
요구레벨
|
1
|
60
|
-
|
-
|
10
|
은신 상태가 되며, 공격력 116+50 만큼 증가합니다. 공격형태가 일반 타입, 사정거리 1300의 스플래쉬
공격이 됩니다. 그러나 기본 공격 속도가 3.5초가 되고 이동할 수 없습니다. 16.7% 확률로 민첩의 2배 만큼의 치명타를 입힙니다.
|
6
|
2
|
90
|
-
|
-
|
8
|
은신 상태가 되며, 공격력 116+50 만큼 증가합니다. 공격속도가 20% 증가하며, 공격형태가 일반 타입,
사정거리 1300의 스플래쉬 공격이 됩니다. 그러나 기본 공격 속도가 3.3초가 되고 이동할 수 없습니다. 20% 확률로 민첩의 3.5배 만큼의
치명타를 입힙니다. |
11
|
3
|
120
|
-
|
-
|
6
|
은신 상태가 되며, 공격력 116+50 만큼 증가합니다. 공격속도가 20% 증가하며, 공격형태가 일반 타입,
사정거리 1300의 스플래쉬 공격이 됩니다. 그러나 기본 공격 속도가 3.3초가 되고 이동할 수 없습니다. 25% 확률로 민첩의 5배 만큼의
치명타를 입힙니다. |
16
|
출처 조디악블로그 , 아나클랜닷컴 |
|